[잡담]

케이티 올레샵 기기변경 홍미노트5 바로배송 후기

중앙운동구상사 2018. 7. 23. 17:30
728x90

 

 

 

일요일에 쓰던폰 액정이 깔끔하게 깨져서

급하게 기기변경을 신청했습니다

오후 4시 전에만 주문하면 퀵으로 당일에 받아볼수있다는

오늘배송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물론 주말엔 안됩니다)

 

일요일에 미리 주문하니

월요일 10시쯤 연락이 오더라구요

신분증 사진찍어보내는 확인 과정을 거치더군요

제품은 11시 좀 지나서 받았네요

어휴 세상이 너무 편해졌어요 ㅋㅋ

대신 사은품은 별도 택배발송이라고하니 좀 더 기다려야겠어요

 

다행히 레드미 노트5는 슬림 케이스가 동봉되어있어서

쌩폰쓰다 하루만에 깨부실 위험이 줄었네요

 

폰알못이지만 갤5에 비하면

더 크고 빠르네요(당연)

팬 없는 갤럭시 노트 느낌!

이제 세팅하느라 하루종일 만져봐야겠지만

가격부담도 적고 기대보다 괜찮아서 좋아요

 

쓰다가 문제가 생기면 곧 불만폭발글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