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및 판매 완료 상품

렌탈완료////////////////////////[중고/렌탈] 일립티컬 대형 은성 헬스빌 프리미엄 x302 eunsung healthvill primium x302

중앙운동구상사 2017. 5. 4. 15:53
728x90

[중고/렌탈] 

일립티컬 대형 

은성 헬스빌 프리미엄 x302 

eunsung healthvill primium x302

렌탈 3개월 9만원


 꽃가루에 매장 문을 열어놓기만 해도

기계가 뽀얗게되는 오늘!

이지만 그럼에도 렌탈 업로드는 계속됩니당 ㅎㅎ

아 근데 눈이 간질간질거리네요 정말

오늘 유독 심해요

암튼 각설하고,

전기가 필요없는 유산소 전신 운동기구인

일립티컬입니다


 아무래도 기계들은 정면샷으론 감이 안와서

요렇게 측면샷!

유명한 은성 헬스빌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심지어 오리지날 물통도 포함되어 있는 혜자같은 혜택! <<

ㅋㅋㅋ 달려있긴 하지만 아직까지 실제로 사용하신 용사분은 없네요 ㅋ


 심지어 현재 기온이 표시되는 충격적인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엣 생각보다 별로 안덥네요 ㅎ

 이거슨 꽃가루때문입니다 이것은 꽃가루 때문입니다

암튼 발판은 넓어서 아무리 발이 큰 분도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발판에는 저렇게 굴곡이 있어서 마찰력을 높여 발바닥이 쉽게 떨어지는 걸 막아 준답니다

근데 굳이 발판이 저렇게 넓을 필요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해요

너무 발판이 넓다보니까 간혹 발이 밀리긴 하거든요


 강약조절은 싸이클의 그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싸이클을 마개조하여 런닝머신과 같은 효과를 내가한 기계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 ㅎㅎ

역시 대형이라 15단계까지 있네요

최대로 놓고 타면 꽤나 뻑뻑하니 운동 강도가 좀 됩니다

너무 안나가서 타기 싫어지는 정도 ㅋㅋ

그러니 자신에게 맞는 적당한 강도로 운동을 합시다 ㅎㅎ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