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및 판매 목록]/★초특가 상품★

[대전광역시][중고][렌탈][판매][특가][1434] 트위스트 대형 이고진 코어엑스 egojin core x

중앙운동구상사 2019. 8. 1. 17:20
728x90

[1434] 

트위스트 대형 

이고진 코어엑스 

egojin core x

렌탈 3개월 \90,000

판매 \400,000

특별 할인가 300,000원!


트위스트의 진화된 형태! 코어엑스입니당

생긴건 육중하고 미래지향적이어서 엄청 대단한 기계 같은 느낌!

이지만 기본적으론 허리랑 척추 운동, 즉 코어 근육 발달을 위한 제품이에요


 

 앞의 재활용 봉투에 신경쓰면 지는 겁니다!

중고 제품들은 고객님들이 직접 눈으로 제품을 살펴보는게 제~일 중요하기때문에 아무런 보정이나 포샵을 하지 않고 올리는게 저희 원칙입니다! 

물론 귀찮기도 하고요 ㅎㅎ


 암튼 상태는 매우 좋고 깨끗

잔 기스도 거의 없어요

발판은 의외로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어서 맨발로 올라가도 푹신푹신합니다


 기계를 꼽고 돌려야할것 같지만

의외로 발판 위에 서서 트위스터하듯 허리만 돌려주시면 매끄럽게 기계가 움직입니다

확실히 베이링의 부드러움이 다르긴 다르네요


 으샤

 으샤

요렇게 손잡이와 발바닥을 서로 반대방향으로 꼰다고 생각하며 움직이면 됩니다


 코어 근육- 즉 몸의 중심에 있는 근육들에 효과가 있고 허리 뱃살, 척추 기립근, 자세 교정 등에 좋아요!

골프할때 쓰는 허리 근육과 동일하기때문에 비거리 상승에 도움을 준다고 광고하기도 하네요 ㅎㅎ


 메뉴 버튼은 전부 한글로 되어있고 운동 횟수나 시간 등이 표시됩니다

의외로 시선은 한곳에 고정할 수 있어서 티비보면서 운동해도 큰 무리는 없겠어요


트위스터를 좀 더 고급지고 부드럽게 경험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