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멕시칸 살사 맛 후기 pringles tortilla corn chips mexican style salsa

중앙운동구상사 2018. 6. 7. 15:08
728x90

군것질을 하지 않으면

저혈당의 주화입마에 빠지는 관계로

이번에 쟁여 놓은 제품은

프링글스 또띠아!


 감자칩이었던 프링글스가 옥수수칩에도 진출해버렸슴다

감자보단 옥수수가 좀 더 바삭한 식감이 있어서

괜춘 할거라고 기대


 

 국내산 크기가 많이 작아졌다는건 이제 너무 흔한 얘기지만

그 작은 통에 비교해도 칩 자체가 작아요! ㅋㅋㅋ

뭐 양은 그러려니 하고 맛을보니

또띠아 라기보다는 걍 나쵸칩느낌이네요 

바삭하긴 합니다

살사 맛도 나서 딱 나쵸에 살사 소스 찍어먹는 느낌!

이지만

프링글스 치곤 의외로 안 짜네요

오리지널이든 양파맛이든 꽤나 짠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요건 심지어 담백할 지경

덕분에 소스 맛도 스치듯 지나가서 약간 부족하다는 여운이 남아요


오히려 계속 집어먹기에는 부담이 없겠네요

요건 맘에 들었습니당

손에 기름 안 묻히고 나쵸칩을 먹고 싶을 때,

그러면서도 살사 소스 찍어 먹긴 귀찮을 때,

먹으면 되겠습니다


정리하니 완전 귀차니즘러를 위한 과자 ㅋㅋ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