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싱크애 정수필터 6개월 후기

중앙운동구상사 2018. 6. 7. 10:38
728x90

사무실인데 직원분들이 믹스 커피를 좋아하세요

정수기가 없어 일단 싱크애 라고 싱크대에 필터를 꽂아서 사용해 봤습니다

마침 새로 주문한 필터가 온 김에

드디어 장장 6개월만에 교체를 해 보는데..


극혐 주의!

 요렇게만 봤을땐

흠, 녹물이 나오긴 나오나 보네~

하면서 대수롭지 않았습니다 ㅋㅋ

근데 안을 보니까?!


 호, 호에에에엣!!

녹물 겡장해요오옷!!

와 진짜 많이 걸러져 있었네요

설치 전엔 저 녹물로 커피를 타 마셨다는 건가...

뭐 맥심 색이랑 비슷해서 어차피 몰랐겠지만 ㅎㅎ (낙천적)

겉에 색이 별로 안변해서 계속 쓸뻔했는데

교체하길 잘했네요 


 새 필터 색은 요렇습니다

아, 참고로 기존에 쓰던 필터는 최고급형이고 새 필터는 고급형이에요

최고급형은 안쪽에 카본필터가 추가적으로 들어있어요(쉽게 숯이 들어있다고 하면 되겠네요)

뭐 가격차이가 좀 나서 싼걸로 ㅎ


정수기 없으면 쓰기 좋은 제품이네요

어차피 바로 마시진 않고 끓여먹곤 했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더 안심이 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