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및 판매 완료 상품

[판매완료][대전광역시][새제품][판매] 아이워너 이중 안전 철봉 iwanna

중앙운동구상사 2019. 7. 6. 11:05
728x90


판매완료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워너 이중 안전 철봉 

iwanna

판매가 2만원


아니 이런게 대체 왜있지?

라는 생각이 들지만 하여튼 있으면 팔아야죠 ㅋㅋ


 문틀철봉입니다

새제품 미개봉 상품입니다. 여러개 있어요.

그냥 길이 늘려서 문틀에 고정하는게 아니라 고정대를 문틀에 박아서 설치하는 형태입니다

문틀에 나사가 박히는지 확인하고 구입해주세요 ㅎㅎ


 에엣, 정말?


 저 어렸을땐 문틀에 돌려 맞춰서 고정시키는 걸 썼었는데 

확실히 무게 좀 실리면 문틀에서 뚝뚝 내려앉아 빠지곤 했었죠

이 제품은 그럴일은 확실히 없네요

대신 설치가 귀찮을 뿐...


 136kg까지 지탱이 된다니 간이 철봉치곤 대단하긴 하네요


아이워너 이중 안전 철봉 

iwanna

판매가 2만원


매장에 직접 방문해주시면 

배송비가 꽁짜! <<?

이건 솔직히 배송가기가 좀 그렇긴 한데 ㅋㅋ

혹 5만원 이상 구입하시면 대전 무료배송,

그외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아령, 역기 같은 것들도 파니까

그런것들이랑 같이 주문해주시는 것도 

좋겠네요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