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및 판매 완료 상품

렌탈 완료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중고/렌탈/판매] 전동거꾸리 엑스턴 xturn

중앙운동구상사 2017. 12. 26. 15:24
728x90


렌탈 완료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중고/렌탈/판매] 

전동거꾸리 

엑스턴 

xturn

렌탈 1개월 \50,000

약정 3개월 \99,000

판매 \750,000


 고급형 전동거꾸리 엑스턴입니다!

전동거꾸리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 제품은 발목 받침대도 스위치로 조작이되는 타입이에요


 등판이 댑따 넓습니다 ㅎㅎ

수동 거꾸리는 무게 중심을 맞춰야 잘 넘어가서 사용자의 키에 맞게 매번 길이를 조절해야되는데,

전동 거꾸리의 경우 모터 힘을 이용하기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어요!

뭐 키가 커서 등판 너머로 머리가 튀어나오신다면 더 늘려야겠지만요 ㅎㅎ


 기계에 올라탔을 때 기준으로 오른편에 이렇게 버튼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발걸이이고 다른하나는 등받이 각도 조절 버튼입니다!

타는 방법은

1. 발걸이에 발을 끼시고 발걸이 버튼을 눌러 안빠지게 조여주세요(너무 쎄게 조일 필요없어요)

2. 등받이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뒤로 천천히 넘어갑니다. 적당한 각도에서 멈춘채 5~10분 정도 누워있으면 운동 끝! (수평에서 약간만 더 기울은 정도로 유지합시다! 물구나무 자세로하다간 핏줄터져요~ㅎㅎ)


 발걸이 완충재도 저렴한 솜이 아니라 고급 우레탄이라서 질감도 더 좋고 오래갑니다


 접이식이라 안쓸때는 접어 놓을 수도 있는 전동거꾸리!

허리디스크로 고생하신다면 꼭 써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