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및 판매 완료 상품

[렌탈완료][대전광역시][중고][렌탈][판매][1649] 승마기 탄다 엠엑스 공공공사 tanda MX0004

중앙운동구상사 2021. 7. 28. 17:39
728x90

렌탈완료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1649] 

승마기 

탄다 엠엑스 공공공사 

tanda MX0004

 

https://smartstore.naver.com/kimgs2580/products/4416532298

 

 저 영롱한 붉은 빛은 대체...?!

특이한 외관과 기능으로 눈길을 끄는

탄다케겔승마기입니다

 

 

 일단 외형은 에스라이더 계열과 비슷하다고 보시면되는데

가죽으로된 에스라이더와는 달리

고밀도 스펀지타입으로 된 안장부터 차이가 나죠

그리고 저 한 가운데 있는

"케겔운동장치"도 특징!

케겔 운동이 좋다는 건 다 알고계시죠? ㅎㅎ

탁 터놓고 얘기하면 응꼬 부분 근육 단련을 케겔 운동이라고 하는데요 

하체와 코어 근육 단련에도 효과가 좋은데다,

전립선이 강화되서 요실금도 막고 성기능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ㅎㅎㅎ

암튼 저 빨간 부분은 진동기라서 진동으로 인한 자극때문에

케겔 운동이 자동으로 된다, 뭐 그런 원리입니다

 

 

 아이코 작동해놓고 사진찍으니까 엄청 흔들리네요

 

 

 

 

 색깔이 딱 온열치료기 색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온열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역시

 

 

 페달은 길이 조절도 가능합니다

 

 

 안장 구조가 좀 더 

실제 말 안장과 흡사해졌네요

요즘 레드데드리뎀션2 하는데 아서에 빙의해서 서부 총잡이가 되어 봅시다 ㅎㅎ

 

 

 조작방식 자체는 에스라이더와 흡사합니다

하지만 케겔 기능을 사용하려면 별도의 조작이 필요한데요,

 

 

 일반적인 승마기라면 왼쪽의 "운동선택"버튼으로 운동 프로그램을 골라 작동시켰겠지만,

요 제품은 오른쪽의 "자동운전" 버튼을 눌러줍시다!

 

 

 그 다음 두번째인 "kegel, horse 운동"을 선택해 주세요!

참고로 세번째 케겔운동은 승마기 작동은 안되고 케겔 마사지 기능만 작동됩니당

 

 

 성별도 골라서 확인 버튼 꾹!

남녀에 따른 차이는 확실하진 않네요

강도가 좀 다른가;

암튼 이제 제품 동작이 시작합니다

15분 코스이고, 강도는 좌우에 있는 화살표 키로 조절이 가능해요!

처음 타시면 10분되기도 전에 숨이 헐떡이고 엉덩이가 얼얼할 겁니다

앉아만 있어도 운동이 되는게 느껴져요 ㅎㅎ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