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캐민 kemin 미니 온냉장고 (미니언즈 냉장고) 후기

중앙운동구상사 2018. 7. 26. 15:12
728x90

워낙 날이 더워서 

방문 고객님들께 

시원한 음료라도 대접하기위해

미니 냉장고를 질렀습니다!

무려 중국 직구!



 토요일에 주문했는데 수요일에 왔네요

빨라요 빨라


 크으 솔직히 디자인 보고 산거 맞습니다 ㅎㅎ

딱히 미니언즈 팬은 아니지만..


 돼지코 사야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동봉해서 보내줬네요

설명서는 죄다 중국어지만 ㅋㅋ

전원 꽂자마자 냉장고 모드로 바로 가동합니다

희망온도 -9도로 자동 셋팅되어있네요

26도에서 시작해서 빠르게 내부 온도가 내려가는게 계기판에 표시되네요


 이 가격대에 22l의 큰 냉장고를 살수가 없더라구요

한 4l 정도 짜리나 살수있으려나 ㅎㅎ


 요런식으로 이것 저것 채워두니 든든합니다

냉각 속도 자체가 엄청 빠르진 않아요

(당연히 이제 켰으니;)

현재 가동 후 6시간 지나니 섭씨 1도로 표시되네요


판매업체에서 택배 받고 12시간 정도 세워둔 후 가동하라고 하더군요

내부 윤활제 등이 배송중 여기저기 퍼져서 고장날 수가 있어서 내리는 조치라네요

하라는 대로 하니 정상 작동 중 ㅎ


안에 가림막/분리대 등은 꽤나 약해서 주의!

냉장고 안에 홈은 있지만 빠지거나 뿌서지기 쉬워보여요

아예 다 빼고 쓰는 것도 좋을 듯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