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및 판매 완료 상품

렌탈 완료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중고/렌탈/판매] 런닝머신 대형 은성헬스빌 애니피트니스 로버스 에프에스 eunsung healthvill anyfitness r

중앙운동구상사 2018. 1. 23. 15:56
728x90

렌탈 완료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중고/렌탈/판매] 

런닝머신 대형 

은성헬스빌 애니피트니스 로버스 에프에스 

eunsung healthvill anyfitness robus fs

렌탈 1개월 \60,000

약정 3개월 \130,000

판매 \650,000


 뭔 이름이 이렇게 길어! 

라고 하시겠지만 요건 은성 헬스빌과 애니피트니스의 콜라보 제품이라 그렇습니다 ㅎㅎ

하지만 결국 제조사는 애니피트니스라서

애니 로버스와 동일 모델이죠


 은색의 넓고 멋진 발판!

몸체만 크림색이 아니었다면 ㅎㅎ


 경사도 기능이 있고, 주요 버튼은 실제로 눌러주는 아날로그 방식입니다

또 이런게 꾹꾹 눌러주는 재미가 있죠 ㅎ


 요 제품의 특징은 최저 속도가 0.1km/h까지 낮출수 있다는 점!

보통은 1km/h가 최저라서 

간혹 걸음이 불편한 어르신이라든가 다리를 다쳐 재활중이신 분들은 따라가질 못해서 운동을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이 제품은 01까지 낮출수 있어서 그런 분들에게도 희소식!


 경사도도 16도까지 조절가능합니다

대개 가정용 런닝머신 경사도는 최대가 16도 더라구요

그 이상은 아예 마운틴클라이머라고 경사도 전용 운동기구 쪽을 알아보셔야되요 ㅎ

속도는 퀵버튼이 있는데 경사도는 없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참, 오른쪽의 파워 버튼을 꼭 눌러줘야 화면에 전원이 들어온답니다!

코드 꽂았는데 왜 안켜지냐는 분들 꼭 계세요! ㅎㅎ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