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및 판매 완료 상품

[판매완료][대전광역시][중고][판매][1508] 마운틴피크 싸이클 트레이너(롤러) mountain peak cycle trainer

중앙운동구상사 2020. 5. 11. 13:19
728x90


판매완료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1508] 

마운틴피크 싸이클 트레이너(롤러) 

mountain peak cycle trainer

판매 \200,000

특별 할인가 100,000원!


 일반적인 자전거를 연결해서 헬스싸이클 처럼 고정해서 탈 수 있게해주는 트레이너 입니다!

롤러라고도 부르더라고요




 양쪽의 요 레버를 조여 자전거 바퀴 한가운데를 잡아주고,


 여기에 뒷바퀴가 밀착되어 같이 굴러갈 수 있게 조정하면 준비완료!


 

 요 강도 조절기는 자전거 핸들에 부착해서 

헬스싸이클처럼 강도를 조절하며 운동이 가능합니다

평소 자전거 타기를 즐기시는 분들이 날씨가 안 좋을때 실내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네요 ㅎ



역시 그냥 제품 사진만 올리면 

어떤 기구인지 감이 안오니까 

직접 사용 시범 사진을 추가!! ㅎㅎ

현재 설치한 자전거는 불포함입니다!

제가 타는 자전거에요 ㅋ


자전거 뒷바퀴은 가운데 축에 맞춰 

양쪽 레버를 조이면 요렇게 

자전거가 고정이 됩니다


저 밑의 레버를 돌려서 자전거 뒷바퀴가 은색 회전축과 닿을때까지 조절!


이러면 이제 실내 운동 준비 끝!


강약조절 다이얼은 요렇게 핸들쪽에 고정시켜두고

1~6단계로 운동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야외 싸이클링을 즐기시는 분들에겐

미세먼지 심한 날과 눈, 비, 폭풍 등등 기상악화로 밖에를 못나가면 몸이 찌뿌드드하고 답답하시죠? ㅋㅋ

이럴땐 싸이클 트레이너로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하세요!

자전거 점검하거나 테스트 드라이브할때 사용해도 편하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