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택배 변상신청접수 시 본사에 꼭 한번 더 확인 전화 해보세요!

중앙운동구상사 2019. 1. 17.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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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택배로 제품 보냈다가

완파되서 도착했다고하여

본사에 보상접수를 요청하니

"변상신청접수"는 해당 택배를 처음에 받은 영업소에다가 직접 신청을 해야한다고하네요


어찌어찌 영업소에 연락하니 

뭔가 반응이 티미-한게 느낌이 싸-합디다 ;;


일단 사실 증명용 서류들을 "직접" 갖고 오래요

영업소 까지

메일도 안받아요

팩스도 ㄴㄴ

자기네 프린터가 안 좋다나...

사업자 등록증에, 거래명세서에 주민등록증사본(?), 통장 사본까지

아니 이거 일반 고객이고 걍 선물로 보냈는데 파손됐다고하면 아예 보상을 안해주겠다는 심보인가;;


문제는 암튼 서류 다~ 주고 신청하겠다고해서 알았다고 하고 왔는데

일주일 뒤 혹시나 싶어 본사에 변상접수됐냐고 물으니까 

전~혀 없다고 

ㄷㄷㄷ

14일 안에 변상접수신청안하면 권리가 날아간다는데

일부러 시간끄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또 영업소 갔습니다

팩스로 보냈는데 누락된거 같다고

이메일로 다시 보냈다네요 ㅎㅎ


그게 어제 였어요

근데 오늘 본사에 연락하니

또 접수내역이 없데요

그러면서 또 영업소랑 통화하랍디다


아니, 이건 본사랑 영업소의 업무소통 문제인데

그걸 왜 자꾸 저한테 확인하라는 거죠?


보통 사람이면 영업소에서 접수했다고 하면

알았다고 하고 걍 돌아가서

넋 놓고 있다가

걍 돈이랑 물건이랑 다 날리는 거 아닌가요;;;


일처리...수준...


월요일이 데드라인이라고 하니

내일 다시 확인해서 안되면

소보원에라도 연락해야겠어요


얼마하는 것도 아닌데 너무 어처구니가 없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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