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렌탈 후기 (각색 버전)

중앙운동구상사 2017. 11. 8. 10:40
728x90

고객님 중에 렌탈 후기라고 

말씀해주신게 있는데

좀 웃겨서 각색을 좀 해봤습니다 ㅋㅋ

"풍문" 스타일로 ㅎㅎ



   


   렌탈 후기



 내 평생 잘한게

하나 있다면

런닝머신을 

렌탈한 것이다


 큰 맘 먹고 살까하다

해보고 사자는

정보를 얻었다


 삼개월 동안

정확하게

두 번 사용했다


 구입했더라면

운동 안 한다고

핀잔 듣고

비싼 것을 

남주긴 아깝고


 두고두고 스트레스

받았을 것이

눈에 선하다


 우아, 나도 잘할 때가 있다




ㅎ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1357 회원님 ㅎㅎ

사장님이 너무 재밌는 소감이라고

책 선물 보내드렸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렌탈하세요 렌탈!

(기-승-전-렌탈)


아 왜 다음 블로그는 이모티콘 서비스가 없지

네이버 블로그 특유의

이모티콘들 막 쓰고싶네요 ㅋㅋ


728x90